연예부 기자와 엠넷 VJ가 말하는 빅뱅 승리 ㄴ 남들이 말하는 승리

기사제목 : 이승기 김옥빈, '성공적 활약 기대되는 호랑이 띠' 남녀 연예인 1위
2010-01-07 11:39:48 / 김용숙 기자



이 외에도 장근석, 소녀시대, 티아라, 카라, 빅뱅, 2NE1, SS501, 2PM, 원더걸스 등의 연예 스타들도 막강한 팬심을 자랑하고 있다. 이들은 스타에게는 절대 없어서는 안될, 어쩌면 소속사보다도 중요한 소중한 친구이자 가족같은 보물이다



특히, 빅뱅의 멤버인 승리는 필자가 지난 2008년 일본 오키나와 '키지무나페스타' 밀착 취재 당시,  뮤지컬 '소나기' 주인공인 '한동석' 역으로 출연, 한국을 비롯한 일본 동경, 오사카, 대만 등지에서 승리를 보기 위해 모여든 수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와 관련, '엠넷와이드 연예뉴스'에서 최근 활발한 VJ 행보를 걷고 있는 황바울은 베타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승리씨가 착하고 예의를 갖춘 연예인이고 보니 많은 팬여러분이 좋아하시는 것 같다."는 소견을 전하며, 이어 "방송가에서 마주치거나 인터뷰를 진행할때면 특유의 귀여운 눈웃음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든다. 꽤 매력적인 친구이다." 고 극찬했다.

 

그는 또 "이렇듯 많은 팬 여러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연예인들은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는 것 같다. 물론, 좋은 이유이다.(웃음) 그 만큼 서로에게 힘과 위로가 되어주며 언제까지나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http://www.betanews.net/article/483195




방송국의 연예인  이라던가
스텝들 한테 잘하고 싹싹하다 던가
훈훈하던 후기들 인증 기사구나 ㅠㅠㅠㅠㅠ

하나같이 훈훈하고 싹싹하고 착하단 평가들 ㅠㅠㅠㅠ   

어디서 말도 안되는 거짓말 펑들 올리지 말라고. 이승현 들은 이야기로 흉이 하나도 없거든?



제일 어이없는게 눈돌아가는 안경끼고 안경없을땐 렌즈끼고 사는 애한테 알없는 안경쓰고 다녔다는 뻥들....... 참 가지가지 함






덧글

  • ^^ 2010/01/10 14:33 # 삭제 답글

    실제로 인맥 닿아 전해 듣는 후기들은 칭찬 일색인데 꼭 아이돌 팬덤 우글우글한 곳에 펑으로 올라오는 후기만 그 모양이더군요.
    무슨 생각으로 그러는 지 뻔하죠 ㅋㅋㅋ 아이돌 팬들 그러고 다니는 거 하루 이틀 보는 것도 아니고.
    승현이가 밝고 살가운 이미지다보니 그런 소문들도 쉽게 믿을 거라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래봤자 알 사람은 다 알죠 ^_^
  • 나루 2010/01/15 13:57 #

    그럼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